본문 바로가기
일상 정보/요리 정보

[식기구매후기]오로라 고블렛잔/오로라 언더락

by 미친사랑의노예 2022. 4. 14.

오로라 잔 내 돈 내산 구매후기! 식탁을 아름답게 해주는 아이템!

 

요즘 다른 분들 포스팅을 보다가 오로라잔 이 보이더라고요.

 

얼마 전 비스코프 큐커를 구매했는데 큐커로 밀키트 요리도 해서 포스팅할 때 장식으로 쓸 용도와

쿠팡 파트너스 올리는 연습도 해볼 겸 실제로 사용해서 후기도 작성하고 여자 친구님께 요리를 해드려서 이벤트용으로 이쁘게 사용할 용도로 오로라잔 을 구매해 보았습니다!.

 

오로라잔

오로라 고블렛 잔

바로 요 녀석입니다 

저 모양이 바로 고블렛잔이라고 하는 모양인데요

오로라 빛깔이 나는 잔이라 오로라잔 이라고도 합니다.

오로라 고블렛잔 ? 일단 명칭은 익숙하지 않지만

색깔이 아주 이쁩니다 무지갯빛인데요

조명이 더해지면 더욱 이쁠 거 같습니다.

급조하게 찍은 사진이라. 사진보다 실물이 더 이쁩니다.

제 사진 실력이 영.

실내에서 불멍을 하기 위해서 실내 불멍을 검색하던 중에

서로 불멍이라는 실내용 에탄올 불멍도 같이 구매했는데

도착하면 불도 끄고 조명 효과를 같이 받으면서 다시 촬영을 해봐야겠습니다.               

 

BLOY 오로라 홀로그램 유리잔 유리컵 12종, {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바로 위에 고시 문구는 뭔가 아리송한 것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도 있습니다.라고 해야 하는 것이 아닌가? 한번 생각해봅니다. 사실 구매가 일어나지 않으면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없는데 마치 이미 수수료를 제공받고 포스팅을 하는 것 같이 느껴집니다. (왠지모를 죄책감) 저는 아직 제공받은적은 없고 내돈내산으로 혹시 누군가 저링크로 구매를 하면 소정의 수수료를 받습니다! 일단 저 고시 문구가 없으면 안 된다고 하니 고시해줍니다.

 

저제품을 구매하게된 계기는

쿠팡 파트너스를 실험해보고 싶은데 마침 잔이 필요해서 검색을 하다가 BLOY를 처음에 BLOG로 보고 오잉 ㅇㅅㅇ 이게 머지 블로이? 블로기? 블로그 포스팅하라고 만든 것인가? 하면서 깔깔깔 하면서 이거다! 하고 구매한 컵입니다.

 

저에게는 아주 좋은 아이템이 되었습니다 생각보다 잔이 두껍고 품질도 만족스러운 데다가 가격도 저렴하게 형성돼있어서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와인잔으로 딱 안성맞춤입니다.

 

가끔 잔을 잘못 사면 너무 얇아서 불안할 때가 있는데 두께감이 있어서 좋았습니다.(단짝님께서 잔 모으기가 취미라 나중에 몰래 가서 한번 쭉 공유해드리겠습니다.)

단점

단점이라고 하기엔 조금 이상하지만 시원한 와인을 담으니 김서림 때문에 무지갯빛이 흐려집니다. 오히려 장점으로 작용할 수도 있을 거 같은 것은 제가 너무 밝은 조명에서 사진을 찍어서 좀 더 어두운 조명이 있다면 저 김서림도 더욱 아름답게 보일 거 같습니다. 하지만 퇴근 후라 너무 배가 고파서.. 그만..

그리고 옆에 보이시는 것이 함께 구매한 오로라 언더락 잔입니다.

 

손으로 오로라잔을 들고있다
오로라잔 근접샷

가까이서 보시면 이렇고요 잔이 생각보다 두꺼워 보이죠?

사용감도 좋고 이벤트잔으로도 훌륭해 보입니다.

찰랑찰랑 와인맛도 배 가되는거같습니다.

찹스테이크가 접시에놓여져있다
찹스테이크

원래는 큐커로 이 챱 스테이크 만드는 포스팅을 해야 하는데. 큐커 정말 편리하더라고요

오늘은 챱 스테이크가 오로라잔에 졌습니다.

큐커 삼성 이벤트로 5만 원에 구매후기 사용후기는 차후에 포스팅하겠습니다.

좀 더 뭔가 여러 가지 음식을 만들어서 포스팅하고 싶어서..(사실 먹느라 정신없어서 사진을 못 찍음)

 

반응형

 

아직은 쿠팡 파트너스 HTML 사용법도 그렇고 위치 배치 등 너무 미숙합니다.

 

쿠팡 파스트너스를 영상도보고 다른 분들 포스팅도 보고 직접 사용도 해보고 공부한 후에

쿠팡 파트너스 관련 포스팅도 블로그 글쓰기 수익 편에서 애드센스와 함께 다뤄 보겠습니다.

애드센스 승인 후에 수익이 조금씩 발생하기 시작해서 요즘 너무 재미있습니다^^

 

다른 블로거분들도 포스팅도 하고 일상이나 정보도 공유하면서 작은 수익도 챙겨가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