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문 정보/게임

[던파 모바일]긴급의뢰 던전 공략 TIP

by 미친사랑의노예 2022. 4. 13.

던파 모바일의 시작화면
던파 모바일

던파 모바일 긴급 의뢰 던전 공략입니다.

오랜만에 게임 관련 포스팅을 올리는데요

 

모바일 게임을 포스팅을 하려니 사진을 찍고 편집하고 올리기가 쉽지 않습니다!.

편한 어플이나 촬영 기능이 있는 앱을 깔아야 하나 고민이 됩니다.

요즘은 편리한 앱들이 많으니 한번 찾아봐야겠습니다.

 

드디어 런처 만렙을 달성하고 런처를 시작으로 아수라/넨마/웨펀마스터/크루세이더/엘리멘탈 마스터 등

부케를 조금씩 키워보았는데요

 

반응형

 

던파에서 하루의 숙제라고 할 수 있는 긴급 의뢰 던전을 공략해 보겠습니다.

 

팁이라고 하긴 다들 아실 수도 있고 아직 부케를 키우시지 않거나 

부케를 키우고 있지만 모르시는 분들이 있어 팁을 올리자면

한 캐릭터로 긴급 의뢰 던전을 클리어하면 다른 캐릭터들은 소탕권을 사용하여

그냥 소탕하면 바로바로 던전이 클리어 되고 보상이 들어옵니다.

(모르셨다면 꿀팁이쥬?)

 

그렇다면 각 긴급 의뢰 던전 별 획득 재료와 던전 별 팁 등을 올려드리겠습니다.

 

긴급 의뢰 던전

던전엔 파이터 게임의 긴급의뢰던전 화면이다
긴급 의뢰 던전

던파의 긴급 의뢰 던전에는 황금 고블린의 비밀창고/미망의 탑/이계의 운석/유리 나무/서던 데일/헬릭스 연구소

이렇게 6가지 던전이 있습니다.

 

6가지 던전의 특성과 공략법 그리고 드롭 재료 아이템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1. 황금 고블린의 비밀창고()

황금 고블린이 골드를 들고 서있다

던전에 파이터에서 가장 수급하기 쉽고 1 테라당 100 골드로 바꿀 수 있는 골드를 수급하는 곳입니다.

하루 1회 입장할 수 있고 5단계 황금 고블린 비밀창고의 경우 소탕권이 5개 사용됩니다.

주간 입장 제한이 있는 던전도 있는데 황금 고블린의 비밀창고는 주간 입장 제한은 없고 매일 입장이 가능합니다.

5단계 기준 클리어 시 골드를 350000 골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황금 고블린의 비밀창고 공략
황금 고블린의 비밀창고
황금 고블린 비밀창고 클리어

특별하게 공략이랄 건 없고 대미지가 충분하시다면 그냥 때리면 됩니다만 저 고블린 마차가 게이지가 차면 

캐릭터에게 돌진하면서 넉백을 시킵니다.

그때 잠깐 피했다가 다시 대미지를 넣어주시면 됩니다. 고블린의 황금마차는 게이지가 가득 차면 맵의 끝에서 끝까지 가서 부딪히면서 공중으로 잠깐 떴다가 다시 지상으로 오는데 대미지를 입으면 고블린을 쫓아냅니다

강하게 딜이 들어가면 고블린이 빠지면서 게이지가 초기화되기도 합니다.

 

2. 미망의 탑()

미망의탑 공략
미망의 탑

다음 긴급 의뢰 던전 미망의 탑입니다 미망의 탑은 탑 별로 공략을 따로 올려야 할 듯합니다.

층층마다 다른 보스가 나와서 다른 재료 탬을 드롭하는 던전이며

도전 횟수가 무한하고 하루에 한 번 소탕 기능을 무료로 사용해 골드 약간(아주 약간)과 미망의 탑 악세 재료 탬을 줍니다. 만렙 런쳐 캐릭터로는 30층까지는 무난했으며 30층 이상은 컨트롤에 신경 쓰며 돌파해줘야 했습니다.

중요도가 낮은 이유는 미망 악세가 사실 비명굴 악세보다 항마력은 좋지만 탑을 돌파하며 2개는 주기 때문에 1개만 제작하면 되는데 어느 정도 돌파하여 소탕만 하고 있다가 차후에 쭉 등반하면 되기 때문에 매일 플레이할 필요는 없습니다.

 

3. 이계의 운석()

이계의 운석 공략
이계의 운석

 

다른 던전은 돌지 않고 넘어가더라도 부케들도 꼭 돌아주는 던전 이계의 운석입니다.

그 이유는 보상인 라이언 코크스 때문인데요 일주일에 3회 제한하여 주 3회만 돌 수가 있고. 라이언 코크스가 수급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위의 황금 고블린의 보물 창고의 경우 350000 골드를 줍니다 테라로 3500 테라의 가치가 있습니다.

이 라이언 코크스의 경우 이계의 탑에서 귀속으로 20개 교환 가능한 라이언 코크스 15개가량을 드롭하는데요

경매장을 통해 라이언 코크스를 구입할 경우 현제 시세 380 테라 정도에 1개를 구입할 수가 있습니다.

 

그렇다면 순수하게 테라로 코크스를 구입할 경우에 던전 한번 루팅을 할 때 주는 테라의 가치가

1만 테라 정도의 가치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비귀속의 경우 모험단 금고에 보관할 수 있어 부케가 던전을 돌아서 같이 코스크를 모울 수도 있으니 꼭 돌아줍니다.

이계의 운석
이계의 운석

하늘에서 떨어지는 메테오를 피해 운석을 박살내면 됩니다.

이계의 운석 보상
이계 보상

다수의 라이언 코크스가 드롭됩니다.

 

4. 유리 나무(★★★★)

다음은 유리 나무 던전입니다.

유리나무 던전 공략
유리나무

유리 나무는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는 마력 결정을 드롭해 줍니다 

마력 결정 100개를 모아 압출된 마력 결정을 만들 수 있으며 캐릭터 성장에 필수 아이템입니다.

장기 콘텐츠이니 빠지지 말고 돌아줍니다.

유리 나무 던전

유리 나무 던전도 크게 공략은 없고 얼음 기둥을 부셔가며 소환된 몬스터를 잡으면서 아무를 부셔주시면 됩니다.

대체적으로 난이도는 쉽고 간단합니다.

5. 서던 데일(★★★)

지옥 입장 티켓을 공수할 수 있는 서던 데일입니다.

서던 데일 공략
서던 데일

지옥 집장 티켓을 주는 서던 데일 서던 데일 던전의 중요도가 별 3개인 이유는 사실 아직까지 지옥 입장 티켓을 너무 많이 뿌려서 소비하기가 쉽지 않기 때문입니다 여러 가지 콘텐츠 중 지옥 파티만 주야장천 하지 않는 이상 지옥 입장 티켓이 모자랄 경우는 크게 없기 때문에 별 3개를 주었습니다 물론 무과금 유저에게는 티켓이 중요하기 때문에 돌 수 있는 주간 3회는 돌아줍시다.

6. 헬릭스 연구소()

엠블럼을 주는 헬릭스 연구소입니다.

헬릭스 연구소 공략
헬릭스 연구소

헬릭스 연구소의 경우 엠블럼을 주기 때문에 매우 중요합니다 특히 무과금 유저에게는 엠블럼을 구매하기가 힘들기 때문에 합성을 통해서 획득할 수 있는 고레벨 엠블럼을 아이템에 장착하기 위해서는 헬릭스 연구소를 꾸준히 돌아줄 필요가 있습니다.

헬릭스 연구소 공략
헬릭스 연구소

헬릭스 연구소는 이전까지 긴급 의뢰 미션과 달리 던전 형식으로 맵이 있는데요 저기 보이시는 타오르는 핏즈 저 녀석을 죽일 때 게이지가 차오르며 자폭을 합니다.. 상당히 아프니 피해 주는 게 좋습니다.

그 외에는 스킬 1방에 1 킬이라 나머지는 크게 신경 쓰시지 않아도 됩니다.

 

7. 서조의 계곡()

마지막으로 서조의 계곡입니다

서조의 계곡 공략
서조의 계곡

드랍률이 극악이긴 하지만 현시점 모든 직업 최종 에픽 무기를 뽑을 수 있는 서조의 계곡입니다.

하지만 말씀드린 것처럼 드랍률도 극악인 데다가 타직업 아이템이 나오고

에픽 템은 창고로 옮길 수도 없고 (제작해서 모험단 창고로 옮길 수 있는 아이템을 만들 수는 있습니다.)

템이 나오긴 나오나? 할 정도이지만 역시 최종 탬을 얻을 수 있는 콘텐츠이고 하루에 3번 돌 수 있으며

에픽 제작 재료 템을 주기 때문에 꼭 돌아줍시다

심지어 나머지 던전보다 가장 난이도가 쉬워 각성 스킬 한방이면 보스가 녹아버리니

3분 정도 투자해서 매일매일 꼭 돌아줍시다.


긴급 의뢰 던전 팁

1. 서조의 계곡을 돌 때 부케는 37 렙을 만들어 서조의 계곡 3을 돌 수 있으면

카운터 시 대미지 50프로를 상승시켜주는 유니크 템 할기의 반지가 나온다 경매장에 매우 비싸게(100만 테라 이상)

거례되니 파밍용 부케는 37 렙까지 키워두도록 하자.

 

2. 파밍용 부케로 이계의 던전을 돌 경우 라이언 코크스가 모험단 금고에 넣을 수 있는 것과 아닌 것이 있다

모험단 금고에 들어가는 코크스의 경우 경매장에도 개당 380 테라 이상으로 팔 수 있다.

부케 5개의 경우 본케 포함 하루에 70개 정도 코크스를 모울 수 있으니 2만 테라 가량을 벌 수가 있다

꼭 모아서 경매장에 팔거나 사용하도록 하자

참고로 골드로 환산하면 하루에 200만 골드의 가치다. 부케 37까지 키우는 데 걸리는 시간은 피로도를 100이다 사용하는 가정하에 4~5일 정도 걸린다.

케릭 1개당 피로도 100을 쓰는 데는 30~40분가량이고 항상 부케를 육성할 때는

마스터의 계약을 구매했을 경우 보라색 무기 본 렙 보다 10 렙 높은 무기로 6강 정도를 해서 육성하면 피로도를 매우 빨리 소모할 수 있다

 

3. 지옥파티 초대장의 경우도 경매장에 200 가량에 판매할 수가 있고 모헌단 금고 또한 이용할 수 있다.

판매를 하거나 모함단 금고로 옮길 수 있으니 부케도 서던 데일은 돌아주자 하지만 헬릭스나 나무 던전은 마력 결정    엠블렘을 드롭하는데 모험단 금고를 이용할 수 없으니 파밍용 부케는 돌 필요 없고 육성 캐릭터들만 돌아주면 된다.

댓글